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자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해요.

 

거의 1년 동안 집콕 생활을 반복적으로 하다 보니까 돌이켜보니 쇼핑을 1년 동안 거의 안 했던 거 있죠 ㅋㅋㅋ

진짜 생각해보면 엄청난 한해였었던거 같네요. 

 

그래서 이번에 이제는 집콕 생활에서 조금 벗어나고자 운동을 좀 하려고 하다 보니 운동화도 많이 낡은거 같고, 또 딱 러닝화로 신고할만한 녀석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매를 해서 준비한 남자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해 보려고 하거든요. 

 

 

짠~~ 너무 예쁘죠?

 

저는 일단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아웃렛을 둘러보았는데요. 가장 즐겨 가는 쇼핑몰이거든요. 그래 봤자 일 년에 두어 번이기는 하지만 ㅋㅋ

 

 

 

원래는 처음에 나이키를 방문해서 나이키 신발 중에서 고르려고 했는데 신발은 많은데 막상 눈에 확~들어오는 예쁜 디자인이 없고, 직원 분들에게 남자 운동화 추천받아도 대부분 너무 평범한 단조로운 디자인이거나 아니면 완전 확~튀는 디자인이거나 둘 중 하나 더라고요. 

 

아...

 

정말 나이키 매장 안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했었는데 그리고 그 많던 운동화들 중에서는 마음에 쏙 드는게 하나 없더라고요. 그래서 매장을 다 둘러본 후 생각해본 게 아래층에 있는 아디다스 매장도 한번 둘러볼까?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죠.

 

 

 

그런데 왠걸~

사람이 횡~해서 나이키 매장이랑 왜 이렇게 분위기가 다르지? 생각했었지만 매장 들어서자마자 눈에 확~띄는 운동화가 바로 제가 구매한 디자인이네요. 하하하하~~ 이쁘다 이뻐~

 

 

 

요새 핫 상품이 매장에서 가장 잘 보이는 쪽에 남자 운동화 추천되어 진열되어 있잖아요. 이 운동화가 그랬거든요. ㅎㅎ 보자마자 디자인이 단조로워 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정신없이 색갈이 튀지도 않고, 너무 딱 좋아 보였어요. 

 

그래서 저는 보자마자 사이즈 맞는 거 찾고는 바로 픽~!! ㅋㅋ

 

 

진짜 나이키에서 보러 왔는데 저는 아디다스에서 남자 운동화 추천받아서 이렇게 낼름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아내도 이 신발 보고는 나이키에서 봤던 것들 중에서도 가장 괜찮다고 엄지 척~해 주었어요. ㅋㅋ

 

그리고 막상 신발도 아웃렛 매장 가서 구매한 것이라서 비용이 비싸지도 않아요. 생각보다 굉장히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렇게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착용감도 굉장히 편하고, 가볍고 좋아서 이번 쇼핑은 성공적으로 했던 거 같네요 ^^

잇님들도 우울한 코로나 시대에 가끔씩이나마 쇼핑도 조금씩 하시면서 기분전환했으면 좋겠네요.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

 

 

자동차세 연납 , 납부방법 알아보기

자동차세 연납 , 납부방법 알아보기 지금의 시대에는 정말 차량을 소지하고 있는 개인이나 업체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렇게 소지하고 있는 차량에 대해서는 모두가 자산으로 인정이 되기 때

myspacemy.tistory.com

 

 

실업급여 신청방법 쉽게하기

대부분의 직장인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실업급여라는 것은 정부에서 실업자들이 구직활동을 조금 더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동안에 자금 지원을 해 주는 정책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myspacemy.tistory.com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신청서 빨리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되게 맑은 날이네요. 날씨만큼이나 보람찬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최근에 되게 주목이 되고 있고, 핫한 소식을 한가지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청년 주거급여 분리

myspace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