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처음에는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이래저래 뭐 볼만한 드라마가 없을까
생각하다가 찾게 된 드라마인데요.
'역도' 라는 운동종목을 소재로 했다는것이
다른 드라마에서는 없었던 독특한 점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주말 내내 시간을 들여 정주행 하게 되었어요.


요즘 저는 드라마를 거의 이런식으로
쭉 몰아서 보게 되는것 같아요.
코로나19때문에 재택근무를 하게 되니까
집에있는 시간이 많이 늘어나기도 하고,
주로 예전드라마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쭉
몰아보게 되더라구요.
실제 방영기간은 2016년~2017년 겨울까지라고 해요.


<역도요정 김복주> 는
운동선수들의 청춘 이야기들을 그려나가는
드라마라고 보면 되는데요.
요즘에는 특히나 20대의 대학생활을 다루는
시트콤이나 이야기들이 흔치가 않아졌기 때문에
더더욱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솔직히 요즘 드라마는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기도 하지만
반면에 너무 자극적이고 잔인한 요소들이 많아져서...
볼 때 눈살이 조금씩 찌푸려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제가 포스팅했었던 드라마 중에
<태릉선수촌> 이라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그 드라마랑 비슷하게도 운동선수들의 이야기들을
다루었어요. 그들의 모습을 보게되면
어릴때부터 자신의 꿈을 위해서 전진하고
피땀흘려가며 훈련하고 경쟁하고 쟁취하는 모습을 보면서
존경 스럽기도 하고..
나는 그 나이에 무엇을 위해 저렇게까지 노력한적이
과연 있었던가? 하는 반성도 하게 되는것같아요.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는
운동선수들의 프라이드에 대한 묘사보다는
주로 로맨스에 많이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제가 남주혁 배우 참 좋아하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연기가 아직 무르익기전이라서 그런지
연기력이 살짝 아쉽더라구요.ㅋㅋ
김복주를 연기한 이성경은 너무나도 귀여웠어요.
실제 이 드라마를 연기하면서
남주혁과 이성경배우가 연애를 하기도 했죠!


드라마 내내 아기자기한 요소가 담겨있는 
이 드라마를 보면서 오랜만에 우정과 사랑, 그리고
가족애를 느낄 수 있어서 한결 더 의미있었던
주말이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출연하는 배우들의 비주얼이
너무나도 훈훈해서 그런지
볼때마다 두근두근.ㅋㅋㅋ
남주혁배우 정말 잘생긴것 같아요.ㅋㅋ


장면 하나하나에 청춘과 우정이
가득가득 담긴 이 드라마 꼭 한번 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진짜 명작드라마라고 손에
꼽히는 유명 드라마들 못지 않게
저는 이 드라마가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