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제주도 가는사람들이 정말 많다고 하죠?

해외여행을 못가는 대신에 상대적으로 제주도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몰린다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황금연휴를 맞이해서 큰맘먹고 다녀왔거든요. 

 

뉴스에서는 막상 제주도 사람들 굉장히 많이 몰려서 오히려 더 위험할 수 있다고도 하는데 

막상 가보면 정말 서울처럼 사람들 붐비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하루에 3~4만명이 제주도로 들어와서 연휴기간 동안에 총 20만명 가까이 여행을 왔다고는 하는데요.

그러나 제주도 땅이 그렇게 좁지가 안잖아요. ㅎㅎ

 

엄청 넓다보니 그 사람들이 다 들어와도 어딜가나 좋은경치 바라볼 수 있고  또 어딜가나 사람들이 그렇게 개미때처럼 

많고 그러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20만명이 다 어디가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한적한 곳도 많았거든요. 

물론 공항같은 곳은 사람이 많긴 하더라고요 ㅋㅋ

 

제주도 용두암을 다녀와서 이렇게 셀카를 찍어 보았어요. 

 

 

제 뒤쪽에 보이는 오뚝 서 있는 바위 보이시죠? 그게 바로 제주도 용두암 이에요. 

 

용의 머리처럼 생겼다고 해서 용두암이라는 이름이 지어진거 같아요. 

 

 

역시 제주도는 바람이 많다는게 온몸으로 느껴보고 왔네요 

정말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머리를 어떻게 할 수가 없었네요 ㅋㅋ

 

제주도 용두암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거리라서 도착하자마자 들러서 볼 수 있어요. 

 

모 제 느낌으로는 별로 특별한것은 없긴한데..;;

 

음...암튼 이곳도 관광명소 중 하나라고 해서 들러 보았네요. 

 

(뒤에 용 보이시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