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황금연휴를 맞이하여서 제주도를 다녀왔답니다. 

ㅎㅎ

 

1년만에 재방문이라서 어디 마땅히 갈만한 곳이 또 있으려나~했었는데

역시 사람들이 제주도를 자주 가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맛집도 많고, 갈곳도 많고, 이래저래 바쁜 연휴를 보내고 왔네요.

그중에서도 제주도맛집으로 유명한 가시아방도 다녀왔는데요.

저는 연휴가 오기 바로 전날 29일날에 찾아갔었는데 평소때와는 다르게 너무 사람이 없더라고요.

 

헐;;

 

작년에는 1시간 기다려서 먹었었던 곳인데 바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역시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사람이 없긴 없었어요. 

 

물론. 30일 이후부터 시작되는 연휴기간에는 다시 사람이 많아지기도 하겠지만 제가 갔을 당시 29일에는

한가로웠다는거 ㅎㅎ 너무 좋았어요

사진상에 그 맛이 다 담기지는 못하지만 정말 제주도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거든요. 

 

바로 보쌈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다는거!!

 

진짜 국수는 뭐 쏘쏘 라고 말할 수 있지만 고기가 정말 예술임~

 

그래서 작년에서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이렇게 생각나서 다녀왔었답니다. 

제주도 여행 갔으면 아무래도 맛있는거 찾아 먹는것도 하나의 큰 즐거움이기 때문에 한번쯤은 먹어보시기 바랄게요.

제주도맛집 가시아방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