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부관리를 요즘에 통 안했더니 너무 건조해져서 고민이 생겨버렸어요.

그래서 예전부터 친구가 추천을 해 주던 뉴스킨 갈바닉을 구매하기는 했는데요.

알고보니까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산거 같아서 너무 좋았네요.

 

그냥 일반 뉴스킨 갈바닉 사업자는 아니고요. 다른 루트를 통해서 친구가 알게 된 지인 통해서 구매를 하니까

되게 저렴하게도 가능하더라고요.

이 제품이 보통 시중 가격이 30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고요.

처음에 그냥 손바닥 만한 기계인데 너무 비싸서 엄두도 안내고 그랬었는데 이번에 친구 통해서 소개받은분에게 

구매하니까 거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뉴스킨 갈바닉이 피부에 되게 좋은거는 작년에 한번 친구따라서 체험하는곳 가서 받아봤었거든요.

그래서 잘 알고 있었는데 막상 사려고 하니까 되게 부담스러워서 못샀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ㅋㅋ

 

그렇다고 해서 모조품이거나 짝퉁도 아니에요. 

뉴스킨 본사에서 출고된 정품 맞아요. 그런데도 싸게 얻어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 피부관리 하면서 봄맞이 준비를 좀 해야겠어요.

 

옷입는것도 점점 더 얇아지기도 하고, 이제 코로나 바이러스도 차츰 수그러지는듯 보이니까

외출하는날도 많아질거 같으니까 더 욕심이 생기기도 하네요.

뉴스킨갈바닉이 하기가 귀찮아서 그렇지 막상 하고나면 정말 느낌부터 남다르고 좋으니까 

너무 기대되기도 하네요.

 

앞으로 딱 한달동안은 정말 열심히 사용해보고 비포 / 에프터도 한번 남겨봐야겠네요.

(너무 차이 없는거는 아니겠죠? ㅎㅎ)

 

이 뉴스킨갈바닉 사용하면서 확실히 비포에프터가 변화된 사례들이 되게 많던데 저도 한번 죽어라고 해 볼 작정이에요.

저렴하게 구입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큰맘먹고 구매를 한거라서 노력해 봐야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