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집들이선물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하나 들어왔거든요 ㅎㅎ

 

너무 괜찮은거 같아 추천드리고 싶네요. 

 

리빙웰? 이라는 잘 모르는 브래드이기는 하지만 요새는 중소기업 브랜드들이 너무 많자나요. 

소형가전제품들은 왠만해서는 다 재값은 하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와중에 이 제품 실제 판매가 보니 10만원도 안돼는 어찌보면 적당한 제품이기는 한데요. 

에어프라이어가 기존에 있던게 2리터 짜리라서 너무 작아 제약이 많았었거든요. 

 

반면에 이 대용량에어프라이어는 진짜 5.5리터인데요.

사이즈가 크다보니 너무 좋은거 있죠 ㅎㅎ

 

기존꺼보다 두배이상 커지니까 이곳에 닭한마리가 그냐 ㅇ

통으로 들어가서 구워먹을수도 있고 너무 좋아요.

 

물론 자리는 많이 차지하지만 그만큼의 효과를 내기 때문에 저는 괜찮다고 생각들어요. 

집들이선물로 받은거지만 그래도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기능도 이래저래 여러가지라서 거기에 맞게 사용하면 되고요. 

혹시나 잇님들 중에서도 집들이선물 고민하고 계시다면 정말 강추해 드리고 싶어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최고임~!

 

요즘 이사철이라서 이사들 많이 가시니까 그럴때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기는 하겠지만

집들이 꼭 하시는 분들 있으시자나요. 항상 저도 친구 집들이 갈때마다 뭘 사가야하나 고민이 

많았었거든요. ^^

 

제가 추천해 드릴게요. 

집들이선물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