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쿠쿠 정수기 렌탈의 모든것 알아보자

요즘에는 시중에서 전자제품을 고른다고 하면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결정 장애가 오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정수기도 그 중 하나인거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정수기 브랜드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 쿠쿠 정수기 렌탈에 대해서 소개를 해 보려고 합니다. 가격을 먼저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해 보시면 되십니다. 

 

>>빠른 가격 정보 확인

 

 

 

몇년 전만해도 정수기라고 하면 코웨이나 청호나이스 정도의 브랜드만 있었지만 현재는 훨씬 더 많은 업체들이(LG, SK, 삼성, 바디프랜드 등) 정수기 렌탈 사업에 뛰어들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훨씬 더 넓어 졌다고해도 되겠는데요. 쿠쿠도 전문적인 가전제품 업체이다보니 정수기 사업에 비교적 일찍 뛰어든 업체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1. 쿠쿠 100도씨 정수기 렌탈

 

정수기는 보통 온수, 냉수, 정수, 얼음 이렇게 출수를 해 먹는 방식이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그 중에 온수 같은 경우 대부분이 (섭씨 85도 ~ 90도)가 일반적인 온수 온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 된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는 기존의 제한적인 기능을 뛰어 넘어 완전히 100도씨까지의 온도 상향을 이뤄내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반응형

 

그럼 왜 굳이 90도보다 100도씨가 더 좋다고 그럴까요?

100도씨까지의 온도 상향이 좋은 이유는 최근들어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부분이 바로 위생이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별로 위생에 신경을 안쓰곤 했었지만 현대에 들어서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가장 1순위로 따지고 보는 부분이 바로 위생입니다.

반응형

 

 

 

그렇기 때문에 가정에서 매일같이 마시게 되는 물을 보다 더 위생적으로 마실 수 있는 정수기! 그런점이 강조된 모델이 바로 이번에 출시된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 제품 조건

 

그럼 최신 제품이기도 하며 기능적으로도 기존의 모든 제품들에 비해 두각을 나타내는 부분이 있다면 가격이 비싼거 아닐까요? 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폭넓은 렌탈 조건을 만들면서 소비자가 부담하는 가격적인 부분을 해소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약정 기간 렌탈 비용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방문관리) 3년 / 5년 34,900원 / 29,900원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셀프관리) 3년 / 5년 31,900원 / 27,900원

 

렌탈 조건은 약정기간 선택과 관리 방식 선택에 의해서 정해져 있으며 3년 약정에 방문관리시 월 34,900원 5년 약정에 방문관리라면 29,9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코로나시대 이후로 생겨난 셀프 관리 방식은 필터 교체를 업체에서 방문하여 교체를 해 주는 방식이 아닌 필터 택배 배송 후 고객이 직접 교체 설치를 하는 방식으로써 그만큼의 렌탈 비용도 절감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렌탈이라는 서비스는 애초부터 업체로부터 관리를 받는다는 개념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셀프관리 서비스로 선택을 하였더라고 하여도 1년에 한번씩은 업체에서 관리 점검을 위해서 방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 스펙

 

 

기본적으로 끓인물 정수기는 직수타입의 정수기이며, 상수도에서 사용 가능한 나노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166x514x399(WxDxH)mm로 내부 수조가 없기 때문에 최신 트렌드에 맞게 굉장히 슬림한 편이라 주방이 작은 1인가구나 소규모 주거지에도 무난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1)장점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의 부가적인 기능 중에 매력적인 부분이 있다면 바로 소리 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터치 버튼을 누르는 순간 (온수입니다. 냉수입니다. 정수입니다. 등) 어떤 기능 버튼을 눌렀는지 알림음이 나오기 때문에 보다 더 편리함을 누릴 수 있으며, 수면을 하는 저녁시간에는 무소음 모드로 진행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물이 나오는 토출구의 앞뒤 조절, 높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물 컵 뿐 아니라 넓은 냄비와 같은 주방 도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TIP.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는 신청시 싱크대쪽에 설치 할 수 있는 조리수기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리수기는 야채를 씻을 경우 일반 수돗물 사용을 하지 않고 정수기에서 걸러서 나오는 정수물로 식재료를 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조리수기 설치는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처음 신청시 결정 할 수 있습니다. 

 

 

 

4. 렌탈 할인 방법

 

 

쿠쿠 제품은 타 브랜드보다는 저렴한 편이긴 합니다. 하지만 쓰는 사람 입장에서 보면 같은 제품이라면 보다 더 저렴하게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요? 

 

렌탈 제품은 카드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와의 제휴를 맺어 일정 금액 사용시 카드사에서의 렌탈요금 대납처리를 해 주는 방식인데요. 

 

쿠쿠 정수기 렌탈시 제휴카드로는 우리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등 이렇게 6가지 종류가 있으며 각 카드사마다 해당 달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의해 할인 금액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로 30만원 사용실적시 13,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셀프관리 5년약정시 월 27,900원에서 13,000원이 차감되어 소비자 부담 금액은 총 14,900원이 되고, 최대 할인은  25,000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실적이 많은 분들이라면 정수기를 단돈 2,900원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5. 결론

 

이렇게 쿠쿠 100도씨 끓인물 정수기는 기능적으로도 가장 우수하면서도 할인 적용을 받게 되면 비용부담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1인가구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 비용과 서비스이기 때문에 젊은 청년들에게도 인기가 많기 때문에 앞으로의 서비스가 더욱더 기대되는 상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살펴보기▼

[유용한 삶의 정보] - 코웨이 정수기 렌탈 모든것을 알아봅시다

 

코웨이 정수기 렌탈 모든것을 알아봅시다

코웨이 정수기 렌탈 모든것을 알아봅시다 이제는 각 가정에도 정수기가 없는 집이 없을 정도로 대부분이 사용을 하는 필수 가전이 바로 정수기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 1위

myspace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