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웨이 정수기 렌탈 모든것을 알아봅시다

 

이제는 각 가정에도 정수기가 없는 집이 없을 정도로 대부분이 사용을 하는 필수 가전이 바로 정수기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 1위 제품이 바로 코웨이 브랜드인데요. 오늘은 가장 많은 렌탈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에 대해서 아래를 통해서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1. 코웨이 정수기

반응형

 

시중에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선호도 가장 높은 브랜드가 바로 코웨이인데요. 그 이유는 단연 물에 관한 정수기 전문 브랜드로써 가장 역사가 오래되기도 하였고, 타 제품들에 비해 그만큼 더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로부터 지금까지 오랜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렌탈
코웨이 정수기 렌탈

 

 

특히 최근 5년 사이에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쪽으로도 사업 확장을 급격하게 뻗어나가면서 더욱더 크게 알려지게 되어 북미 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도 코웨이라는 정수기 브랜드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정수기 제품 둘러보기

 

 

2.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 정수기 렌탈
코웨이 정수기 렌탈

그 중에서도 최근 출시간 아이코 정수기는 최근 트랜드에 맞추어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시켜 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제품 디자인을 펼치고 있으며 제품의 사이즈 또한 국내에서도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이 되었다는 점도 하나의 큰 매력으로 나타내어지고 있습니다. 

 

색상은 총 6가지 색상으로 제작이 되면서 소비자 선택에 있어서 보다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지양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젊은 사람들로부터 인기가 많습니다. 

 

 

3.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정수기 렌탈
코웨이 정수기 렌탈

 

얼음정수기는 대체적으로 사이즈가 크게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과거에는 일반 가정에 설치 받는 것이 부담스럽곤 했었는데요. 최근 출시한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그런 단점을 보완하여 보다 더 작은 사이즈의 얼음정수기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기능의 장점은 살려두고 가장 걸림돌이 되었던 단점 부분을 보완하니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가장 높은 반응으로 이어지게 되었는데요. 

 

최근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을 보면 기호식품처럼 즐겨 마시는 아이스 음료에 대한 갈증을 해소 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각 가정에서도 편하게 즐겨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음료를 제공해 줄 수 있다는 혁신적인 얼음정수기라고 할 수 있으면서 가정 주방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투박한 모습의 얼음정수기를 벚어나 보다 더 감성적인 얼음정수기로 재탄생시킨 제품이 바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입니다. 

 

 

4. RO필터 테크놀로지 기술의 가능성

 

일반적으로 상수도에 사용되고 있는 필터는 대부분이 나노필터입니다. 대략 48가지의 수돗물 속 중금속을 걸러 낼 수 있으며 상수도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사용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는데요. 하지만 이 외 상수도를 쓰지 않고 지하수를 사용하는 지역들도 각 지역마다 산간 지역 같은 경우에는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지하수에는 중금속보다도 석회질 성분이 굉장히 많이 숨어 있는데요. 이러한 성분들은 나노필터에 의해서는 필터링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 정수기를 설치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모든 성분들을 다 걸러 줄 수 있는 필터가 장착되어 있는 정수기를 설치해서 사용해야하는데요.

코웨이 정수기 렌탈
코웨이 정수기 렌탈

 

 

그것이 바로 RO필터 입니다. RO필터는 100가지가 넘는 중금속이나 박테리아 이물질 등을 거를 수 있을정도로 굉장히 필터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보다 더 안전하게 물을 식수로 전환시킬 수 있는데요. 하지만 물을 정화하는데 시간 소요가 어느정도 필요하다보니 직수정수기에는 적합하지 않아 수조통이 있는 정수기로만 제작 가능합니다.

코웨이 정수기 렌탈
코웨이 정수기 렌탈

 

 

그렇기 때문에 RO필터가 탑재된 정수기는 일반 상수도를 사용하는 지역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직수정수기를 설치하지 못하는 지하수지역에도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 제품별 기본 스펙

 

코웨이 정수기 모델은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지만 인기 제품별 스펙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용도 제품군 렌탈 가격대
가정용(상수도)-2개월/4개월 아이콘 정수기2
노블 정수기 가로, 세로, 빌트인
아이콘 얼음정수기
직수 미니 정수기
19,900원 ~ 50,900원
가정용(지하수)-2개월 관리 프라임 정수기
AIS 3.0 정수기
31,900원 ~ 50,900원
스탠드 업소용-2개월/4개월 프라임 아이스 정수기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44,900원 ~ 62,900원

 

 

제품군별 종류와 기본 가격대 형성은 위 표와 같으며, 최근에는 기본적으로 관리 주기를 소비자 선택형으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2개월관리, 4개월관리 중 렌탈 신청시 선택이 가능하며 관리 주기에 따라서 렌탈요금 가격이 형성되는 방식입니다.

코웨이 정수기 렌탈
코웨이 정수기 렌탈

 

지하수지역으로 설치되는 정수기들은 기본적으로 RO필터를 사용하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관리주기는 2개월 주기로 정해져 있으며 더 정교한 RO필터가 탑재 됨에도 불구하고 렌탈요금은 일반 직수정수기들과 차이가 없기 때문에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결론

 

반응형

 

 

최근에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 상품들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는 다양한 브랜드업체들이 비슷하지만 서비스 부분에 있어서는 가장 역사가 깊은 코웨이가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가 있는 점도 참고할만 하며, 많은 연구개발을 하는만큼 새로운 신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는 점도 믿을 수 있는 기업 브랜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