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이러스가 출몰한지도 벌써 3개월이 다되어 가네요. 

금방 없어질거처럼 처음에는 그랬었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지속이 될 줄 그 누가 알았겠냐고요. 

그래서 요즘 사람들의 생활속에 항상 방역을 위한 노력은 스스로가 해야한다고 하자나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휴대용 손소독제를 하나 구비해 보았답니다. 

 

항상 그냥 요즘에는 어딜가나 세정제가 비치되어 있다보니 신경을 안쓰고 그랬었는데 

그 와중에서도 호주머니 속에 하나쯤은 가지고 다니면 더 안심이 되기도 하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휴대용 손소독제를 이렇게 가지고 다니는데요. 

 

부피도 작아서 주머니속에 넣고 다니고 있어요. 

나름 편하기도 하고 수시로 바를 수 있기때문에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장만한 휴대용 손소독제는 앞으로 코로나가 잠잠해질때까지 계속 가지고 다닐 예정이랍니다. 

잇님들도 혹시모를 위험으로부터도 예방을 하기 위해서 저처럼 휴대용 손세정제도 하나쯤 가지고 다니시는것는 

어떨지요 ㅎㅎ

오늘은 불금이지만 흐리멍텅한 하늘에 부슬비가 오고있네요. 

모두들 그래도 헛되이 주말을 보내시지마시고 행복하게 지내시기를 바랄게요.

 

아! 꼭 휴대용 손소독제도 챙기도 다니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