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 안에서 생활가전으로 점점 더 좋고 편리한 제품들이 많이들 나오자나요. 

물론 집 안에서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는것 중에 청소기를 오늘은 소개해 보려고 해요. 

 

무선청소기 인데요. 

 

정말 인기 많고 좋다고 하는게 바로 다이슨이자나요. 

좋기는 하다만 .. 비용이 너무 쌘게 문제라는거죠..

 

그래서 찾아보다가 저는 다이슨 말고 차이슨 무선청소기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ㅋㅋ

다이슨이 하도 인기가 많다보니까 비슷하게 모방되어서 만들어진 제품 같은데요. 

은근히 구매평도 좋고해서 구매를 저도 해 봤어요. 

 

 

음~작년12월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사용을 해 본 결과!

 

당연히 고가의 다이슨에 비하면 성능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을 잘 하고 있거든요. 

저희집이 26평인데 저희집 사이즈에서 사용하기에 정말 딱 적합한 청소기인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가격은 거의 다이슨에 비해서 80프로 이상 저렴한데 청소하는데 별 문제없이 잘 할 수 있는거라면 정말 굳이 비싼돈 주고 브랜드있는 좋은것들만 사는것보다는 저렴하게 가성비 좋은 차이슨 무선청소기가 훨씬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성능이 그렇게 뒤떨어진다 보기도 어렵고 일단, 청소 잘 되거든요 ㅎㅎ

 

저는 이렇게 무선청소기 매일매일 돌려가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예전에 청소기 구매할때 이왕 사는거 좋은거 살까..아니면 싼거 가성비 좋게 쓸까.. 고민 엄청하다가 샀거든요. 

 

 

지금은 완전 잘 쓰고 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말할 수 있어요!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가 최고에요!

비싼거 사지 마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