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에 이케아를 다녀왔거든요.

가보신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거기가면 정말 눈이 휘둥그레지자나요.

 

저도 절대 안사려고 했는데 ㅋㅋ

집에 둘 작은 소품들 몇가지만

가지고 와 버렸지 뭐에요.

 

집에 시계가 하나밖에 없어서 

이번에 디지털벽시계 하나 장만했답니다.

 

 

앗. 근데 이게 건전지로 되는게 아니고 

집에와서 뜯어보니까 전기 콘센트가 있어야

작동이 되는거네요;;ㅎㄷㄷ;;;

 

디지털벽시계로 거실 벽 중앙에 하나 딱

걸어놓으려고 했었는데 막상 콘센트 

줄이 있다보니 너무 지저분해 보이네요 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아쉽지만 티비다이 위에 

올려놓고 쓰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뒤쪽에 걸어두는 홈까지 있는데

ㅠㅠ 줄도..있죠..;;;

 

헤헷

그래도 나름 괜찮죠?

티비 옆에 두니까 나름 예쁜거 같아요. 

디지털벽시계를 벽걸이용으로만 사용하는게 

아니고 이렇게 세워둬도 되니까 나름 

예쁘고 좋아요. 

 

그치만 밤에는 너무 시계 불빛이 밝아서 

눈이 부실 지경이긴해요. 

 

위쪽에 이런 셋팅 버튼들이 있어요.

 

디지털벽시계 기분좋게 사왔었는데 

살짝 아쉽기는 하네요. 

 

생각했던거처럼 활용을 못하다보니 

아쉬워요.

 

오늘은 득템에 실패를 했지만 조만간에

이케아 한번 다시 가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