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개인이 요즘에는 다이어트를 많이 하다보니까 집집마다 체중계 하나씩은 다들 있자나요. 

저도 집에 눈금체중계는 있었는데 최근에 친구로부터 디지털체중계하나를 받았답니다. 

 

안그래도 몸무게 측정하는 체중계가 집에 두개나 있는데 하필..

두개 있는것도 엄청 오래 된 거라 하나는 아예 안맞고 하나는 그나마 쓸 만 하지만 눈금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그래도 내가 필요로 했던것이 아닌지라.. 처음에는 조금 실망을 했었거든요.

처음에는 세상의 많은 선물들 중에서 왜 하필 체중계냐;;;ㅡ.ㅡ;;

라며 완전 친구한테 핀잔을 주었지만 집에 와서 놓고 보니까 나름 괜찮네요 ㅎㅎ

나쁘지 않아요. 

 

 

눈금도 숫자로 표현되니까 더 정확하게 알 수 있고, 또 디자인이 심플하게 생기다보니 

예쁘네요 ㅎㅎ

 

이제 봄이 왔으니까 다이어트도 시작을 해야되는데 마침 잘 되었지 모에요. 

항상 이맘때부터 시작되는거 같은데 지금부터 시작을 해야 나중에 여름되어서 얇은 옷을 마음껏 입고 다니자나요. 

 

그때를 위해서 친구한테 받은 선물용 디지털체중계도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 ㅎㅎ

 

잇님들도 혹시나 주위에 누군가 살뺀다고 다이어트 하는 친구 있다면 생일날 선물용으로 디지털 체중계하나 건내어 주세요 ㅎㅎ  더 열심히 하지 않을까~ㅎ

 

 

디지털체중계를 본적은 많으나 이렇게 내 집에 모셔다 둘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

 

생활속의 필요한 물건들 중에 체중계같은 경우는 한번 사 놓으면 거의 10년은 쓰자나요. 

이런거는 이왕 살 적에 나름 괜찮은거 하나 구매를 해 두어도 두고두고 쓸거니까 괜찮은거 같아요. 

 

여름이 오기 전까지 꼭! 이번에는 저도 성공을 하겠어요. 

앞에 숫자가 바뀌는 그날까지~!! 화이팅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