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일상

편의점커피 천원의 행복!

○○◎○○ 2021. 6. 10. 16:22
반응형

편의점커피
편의점커피

오늘은 점심 식사 후 어떤 커피를 마셔볼까 고민하다가 편의점커피를 마셔 보았답니다. 가격은 단 돈 천원! 물론 요즘 회사 근처 노브랜드 커피숍에서는 단 돈 1,500원으로도 아메리카노 커피를 마실 수 있지만 오늘은 왠일인지 일찍부터 커피숍에 사람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하루는 잘 마시지는 않지만 편의점커피를 마셔보고자 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그래도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서스름 없이 선택을 했고, 얼음통까지 꺼내어 세팅을 했답니다. 

 

What!

와~근데 막상 마셔보니 커피숍 커피보다 왠지 모르게 아메리카노이지만 달달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뭔가가 더 커피향이 나는 것 보다는 뭐랄까 달달한 시럽맛이 조금 더 강하다고 해야할까요?

 

생각보다 약간 실망하기는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냥 집에서 마시는 카누나 루카스 같은 스틱 커피보다도 더 커피맛이 별로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 알았거든요. '아 이래서 사람들이 편의점커피 보다는 돈이 두세배 더 비싸더라도 커피숍에서 마시는 것이구나'라는 것을요. 

 

저는 오늘을 계기로 하나 배운 셈이죠. 커피가 엄청 마시고 싶어도 편의점커피는 제 개인 취향과는 맞지 않는걸로! 졸린 오후시간 이네요. 남은 하루도 화이팅 할 수 있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