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헐...

오늘 오전 11시에 동네에 한 약국에서는 

마스크 판매가 시작되었는데요. 

 

저는 미리 어제 약국가서 물어봤었거든요. 

몇시부터 판매되냐고.

11시부터 판매된다고 알려주셔서 제가 

10시 30분정도에 집에서 나와서 약국을 

향해 가 보았습니다. 

 

.

헐..ㅋㅋ 30분전부터 이렇게 사람들이 비를 맞으면서까지 줄을 서 있을줄이야 ㅋㅋ

저또한 좀 일찍 나오기는 했지만 저보다 마음 급한 사람들이 훨씬 더 많았다는것을 알게 되었죠.

그래도 이렇게 30분일찍 나와서 줄서있던 시간은 거의 20분정도고요. 

약국 한군데당 거의 250장이니깐 125명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대략 50번째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문안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거죠 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마스크 구매를 성공하였답니다. ^^

이미 집에 예전에 많이 사 두었던 마스크가 열개정도 있지만 그래도 살 수 있을때 하나하나씩 사 둬야지 이게 또 시간지나면 어떻게 바뀔지 모르자나요. 

서울에도 대량 확진자가 나온마당에 마스크 구매가 더 어려워 질 수 있을수있으니 재때에 맞춰서 사 두어야 해요. 

비록 마스크구매가 2장씩만 허용이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성공하게 되어서 기쁘네요~ ^^

 

스스로가 코로나 예방을 위해 힘쓰는 사람이 되기 위해~!!! 나를 위해~!!!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