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간 찾는 방법 알아보자.

작년부터 시작해서 트로트 열풍이 대한민국 안방에 불어오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그 어떤 프로그램 보다도 트로트 관련된 프로그램 들이 굉장히 많이 늘어나고 있는 거 같아요. TOP7 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사람들로 구성이 되어서 재미나게 구성되고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뽕숭아학당 입니다. 하지만 본방송이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라는 게 조금 아쉽기도 한 부분이에요. 너무 늦죠. 그래서 저희 부모님들도 보면 이 프로그램은 굉장히 좋아들 하시지만 방영 시간이 너무 늦기 때문에 항상 본방송은 보지 못하시고 채널 돌리다가 방송하고 있는 편이 있다면 그냥 그것을 보십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간 찾는 법!

한번 따라와 보시고요. 좋아하는 방송은 처음 시작부터 봐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쉽게 재방송 시간을 찾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1. 검색

먼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이렇게 찾고 싶은 이름을 검색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의 이름과 함께 간단한 소개, 방영 날짜 시간 등 시청률까지 대략적인 정보가 나옵니다.

2. 편성표 찾기

여기에서 가운데 중앙 부분을 보시면 <편성표>라고 적혀 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게 되면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간이 모두 모두 자세하게 나온다는 거! 너무 쉽죠?

 

 

3. 채널별 시간 확인

이렇게 펼쳐지는데요. 본방송이 방영이 되는 채널이 바로 TV 조선이고요. 아시겠지만 뽕숭아학당 재방송 같은 경우는 여러 채널에서 다양하게 방영을 해 주거든요. 그래서 보시면 TV CHOSUN2, GMTV, 이벤트 TV, FUNTV, TV조선 3 등 총 6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이렇게 F4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를 뒷받침해 재미를 더해주며 진행을 하는 인기가수 붐까지. 제가 열혈 시청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은 다른 예능 프로그램 보다도 더 신선한 주제로 보이는 게 깨알 웃음을 자아내는 경우도 있어서 가끔씩은 보거든요. 

 

트로트 가수들 이기 때문에 젊은 팬층보다는 나이 드신 분들이 더 많이 사랑을 해 주고 있는 가수들이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높은 시청률을 유지할 수 있는 거 같고요. 늦은 시간에 방영을 하는 것이 지금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간을 미리미리 알고 계신다면 시간 맞을 때 맞춰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겠네요. 

 

● 알고있으면 좋은 정보

 

펜트하우스 재방송 무료로 볼 수 있음!

펜트하우스 재방송 무료시청 알아 봤어요. 최근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가 바로 펜트하우스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이런 드라마가 하는 것도 몰랐었는데 방송에서 하도 주

myspacemy.tistory.com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및 혜택

이번에는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은 철저하게 자본주의 사회이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는 돈을 많이 벌어들이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myspace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