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펜트하우스 재방송 무료시청 알아 봤어요.

최근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가 바로 펜트하우스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이런 드라마가 하는 것도 몰랐었는데 방송에서 하도 주요 인물들이 여기저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는 모습들을 보고 관심을 조금 갖기 시작했었거든요. 그래서 정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 시즌 1, 2, 3까지 진행을 하는 거라고 생각을 했죠. 

 

펜트하우스

 

내용을 몰랐기 때문에 펜트하우스 재방송을 보고 싶었는데 막상 최신꺼는 케이블 방송 채널에서 가끔씩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방송을 해 주는데 드라마라는 것이 원래 처음부터 봐야 재미도 생기고 더 몰입이 되는 법이잖아요. 그래서 시즌 1부터 해서 정주행을 해 보기 위해서 정말 여기저기 다 찾아봤었거든요. 

 

 

펜트하우스 재방송 무료 채널!

정말 p2p사이트와 여러 방송 매체를 다 뒤져 봤었는데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전부다 유료로 결제를 해야만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정작 등잔밑이 어둡다고, 정말로 가장 쉬운 방법을 제가 모르고 있었던 거 있죠.

 

 

올레 tv 가입자라 다행이에요. 

저희 집 인터넷과 tv 시청을 올레 tv를 통해서 사용하고 있거든요. 마침 올레 tv에도 otp서비스를 하고 있었는데 평상시에는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었기 때문에 올레는 거의 무시하다시피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는데 웬걸.. 올레 tv에서 펜트하우스 재방송을 해 주고 있네요.

 

 

유레카~!

진짜 발견하고 너무 좋았어요. 시즌1부터 시즌2까지 모조리 다 재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게 좋았고, 그것도 완결이 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무료 시청이 가능했다는 것도 너무 좋았거든요. 

 

지난주부터 시작된 시즌3은 드라마 상영 중이기 때문에 볼 수는 없지만 완결된 시즌 1,2는 몰아보기가 가능하다는 게 너무 좋은 거 있죠. 그래서 저는 현재 펜트하우스 재방송을 처음부터 쭉 시청중에 있고요. 역시 드라마는 한번에 몰아보는 맛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다시 보기 들어가 보기!

이렇게 메인 화면을 통해서 카테고리를 잘 살펴 들어가 보면 되거든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드라마 sbs채널로 들어가면 됩니다. 이 중에서 보시면 현재 상영 중인 콘텐츠들은 다 유료로 시청해야 가능하지만 완결이 된 펜트하우스 재방송 시즌 1, 시즌 2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해요. 

 

펜트하우스 재방송

 

무료보기가 가능한 대신에 시청 전에 해 주셔야 되는 게 있는데요. 바로 엄청나게 긴 시간 동안의 광고예요. 보통 유튜브도 그렇지만 영상을 시청하기 전에는 다 광고를 보게 되잖아요. 이것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무료 시청 대신에 광고를 하나도 아니고 여러 개를 보고 난 후에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