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 꿀팁

안경닦이 득템 했어요

○○◎○○ 2020. 4. 13. 12:46
반응형

하하 주중에 저는 정말 좋은 아이템을 하나 얻었네요.

친구가 되게 좋은거 있다고 해서 봐 보니까 

김서림방지안경닦이가 있다는거에요. 

 

그래서 보니까 그냥 똑같은 안경닦이인데 

이거 김서림이 없어진다는거죠.

 

너무 신기하자나요.

요즘 마스크때문에 안경쓴사람들은 되게 

불편한데 김서림때문에 

 

근데 그게 없어지는거면 엄청 편리한 

꿀템인건데요. 

 

 

그래서 친구꺼 한번써보고는 친구가 여분으로 5개정도 

샀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하나 달라고 해서 얻어오긴했는데

진짜 이거 좋네요.

 

아침에 한번 안경닦이로 닦아주면 저녁때까지 

지속이 되는데요. 마스크를 써도 김서림이 없으니까

너무 편한거 있죠 ㅎㅎ

 

세상에 이런 물건도 있다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지퍼팩으로 밀봉을 시켜주면서 

보관을 할 수 있어서 오래오래 거의 3~4개월은 

더 쓸 수 있다고 해요. 

 

친구한테 얻어쓰는거지만 그래도 너무 꿀템인거

같아서 이렇게 소개글도 올려드려보네요.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요렇게만 닦아줘도 좋은 안경닦이.

편리한 만큼 이웃님들한테 강력추천 해 드립니다.!! 

 

써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