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은 코로나때문이라도 마스크는 어딜 가나 항상 착용을 해야 하는데요. 그로 인한 불편한 점들이 하나둘씩 생기기도 하잖아요. 물론 마스크를 쓰면서 직접적으로 답답함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그렇지만 저처럼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들은 또 하나의 불편함이 하나 더 있답니다. 

 

 

바로 안경에 숨을 쉴때마다 김이 서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안경 김서림방지 방법으로도 여러 가지가 알려져 있지만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 좋은 방법을 하나 소개해 보려고요. 

 

 

바로 이 김서림방지용 안경닦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올해 초에 구입을 했었던 것으로 기본적으로 3~4개월 정도 사용을 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는 데 사용을 해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관만 잘하면서 사용하다 보면 5개월 6개월 그 이상도 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실제로 제가 지금 6개월째 사용중이기 때문인데 지금 이렇게 써 오는 것도 하자 하나 없이 아주 잘 닦입니다. 안경 김서림방지 방법이 너무 편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제가 처음에 이거 구매해서 사용하는 거 보고서 같은 회사 다른 직원들도 안경 쓰고 있는 사람들도 괜찮다며 많이 구매를 했었어요. 

 

 

확실히 효과가 좋은 만큼 매일매일 호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면서 생활하는거 같아요. 딱 보면 그냥 일반적인 안경닦이 천과 다를 거 없지만 손에 느껴지는 촉감이 왠지 모르게 조금 다르거든요. 천에 뭔가 물질이 묻어있는 듯해서 약간의 촉촉함이 있어요. 

 

 

안경 김서림방지 방법이 다양하겠지만 확실히 김서림을 막아주는 성분이 이 안경닦이 천에 묻어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이것으로 안경을 닦으면 김이 안 서리게 되는 거죠. 저는 2021년 1월에 구매해서 지금껏 문제없이 잘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앞으로 3~5개월 정도는 더 쓸 수 있을 듯싶네요. 물론 써 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는 이렇게 만족스럽게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안경 김서림방지 방법으로 뭐 돈 안 들이고 하는 방법도 있다고는 하는데 굳이 애쓰고 시간낭비하지 마시고, 그냥 편하게 이 안경닦이 하나 가지고 다니시면 끝나요! 저렴하니깐 부담 없이 쓸 수 있어요. 지금은 뭐 여름이기 때문에 김서림이 조금 덜하기는 하나 그래도 비 오고 습한 날에는 다시 심해지니까 꾸준히 가지고 다니면서 써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