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는 집에서나 회사 사무실에서나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을 하고 있는 것이 바로 컴퓨터 프린터기인데요. 다양한 브랜드와 기종이 있기는 하지만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먼저 우리는 처음에 제품을 받아서 설치하고는 줄 곧 이상없이 사용을 하다가 어느 날 갑자기 프린트기 연결이 안 된다거나 '제품이 없다, 또는 꺼져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손쉽게 해결이 된다면 좋겠지만 이상이 없는 경우에도 뜨는 경우가 있거든요. 이럴 때 가장 좋은 방법이 설치가 되어 있는 드라이버를 싹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 방법이 가장 깔끔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쉽게 하나씩 해 보도록 할텐데요. pc 사용에 있어서 익숙하신 분들이야 정말 쉽게 하실 수 있겠지만 조금 서툰 분들이라면 차근차근 따라와 보시면 좋겠네요.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하고 있는 검색창에 hp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들어가셔서 할 수 있는데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들어가야겠죠? 

 

 

접속을 하게 되면 볼 수 있는 메인 화면 입니다. 이 곳에서 상단 카테고리를 보면 "고객지원"이라는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하위 목록들이 나타나는데요. 제품목록에는 프린트, 컴퓨터, 기타 제품 등의 목록이 있는데요. 우리가 알고 싶은 것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기 때문에 프린터 제품을 선택해 주시면 되십니다. 

 

그럼 다음 화면은 이렇게 보여지는데요. 여기에서 바로 큰 목록으로 드라이버 다운로드 목록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의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앞서 말씀드렸듯이 문제 해결이 쉽게 되는 게 가장 좋기 때문에 혹시나 연결 오류로 계속 프리트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해당 페이지 하단으로 조금 더 내려보면 아래와 같이 문제 해결을 해 볼 수 있는 설명들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겠네요.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앞선 버튼(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을 눌러 주시면 되십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제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제품의 모델명을 기입하면 되는데요. 보통 모델명 같은 경우는 프린터기 제품 정면에 적혀 있거나 뒷면에 스티커 부착이 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이 곳에 제품명을 기입하면 해당 모델에 대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공유되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서 새롭게 설치를 하시면 되십니다. 이렇게 요즘에는 파일 공유가 굉장히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업체에서도 설치 파일 등을 고객들이 쉽게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들 홈페이지 안에 거의 모든 종류의 모델에 대해서 제공되고 있다는 것만 기억하시면 언제 어디서든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시면 좋겠네요. 

 

 

●함께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

 

[유용한 삶의 정보] - 자동차세 연납 , 납부방법 알아보기

 

자동차세 연납 , 납부방법 알아보기

자동차세 연납 , 납부방법 알아보기 지금의 시대에는 정말 차량을 소지하고 있는 개인이나 업체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렇게 소지하고 있는 차량에 대해서는 모두가 자산으로 인정이 되기 때

myspacemy.tistory.com

[유용한 삶의 정보] - 고속도로통행료미납조회 쉽게하기!

 

고속도로통행료미납조회 쉽게하기!

대게 톨게이트 진입을 할 때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하이패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납부가 되지만 가끔씩은 단말기 고장이라던지 또는 진입을 잘못 했다거나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myspace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