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 꿀팁

공학용계산기 역시!

○○◎○○ 2020. 4. 9. 10:47
반응형

추억의 공학용계산기네요 ^^

 

옛날 대학시절에 사용했었던 공학용계산기를 오랫만에 책상서랍에서 꺼내어 보았네요. 

요즘도 카시오꺼가 제일 좋나요? ㅎㅎ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예전 제가 대학시절에는 공학용계산기하면 거의 대부분이 

카시오꺼를 사용했었거든요. 

보시다시피 엄청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요. 

예전에는 제가 공학도였었기 때문에 이런 복잡한 기능들도 다 사용해가면서 시험을 치르곤 했었지만 

지금은 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오랫동안 사용한 흔적들이 자욱하죠? ㅎㅎ

옛날에 학교 도서관에 앉아서 이 공학용계산기 뚜들겨가며 과제하고 시험공부 했었던 시절이 

새록새록 떠오르기도 하네요. ㅎㅎ

 

그때 조금 더 열심히 해볼걸 ㅋㅋ 

지금 세월이 거의 15년 흘렀는데도 아직까지는 잘 작동 되고 있어요 ㅎㅎ

약도 잘 안다네요 ㅎㅎ 굿~!

 

이래서 오래가는 카시오가 짱인가..ㅋ

뚜껑을 보면 이렇게 사용법 나온 스티커를 뜯은 흔적이 있는데 저처럼 공학도였던 분들은 다들 잘 아실거에요 

이곳에 컨닝페이퍼를 작성해서 시험장에 들어가는거죠 ㅋㅋㅋ

 

예전에 동기들이랑 이짓 많이 했었는데  저때만해도 중간고사 기말고사 족보라는게 있었거든요. 

항상 똑같은 문제가 나온다는거죠. 

 

그럼 이곳에다가 빼곡히 연필로 적었었던 ㅋㅋ

 

암튼 카시오 공학용계산기가 아직도 제 책상에 있다는게 새삼 추억돌게 만드네요 ㅎㅎ

 

기능도 좋으니까 혹시 필요하신분들은 꼭 카시오꺼 써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