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게 톨게이트 진입을 할 때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하이패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납부가 되지만 가끔씩은 단말기 고장이라던지 또는 진입을 잘못 했다거나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경우 고속도로통행료미납조회를 나중에 해보고 납부를 하셔도 되는데요. 

 

 

후불로 나중에 지불을 하여도 문제가 없기 때문에 혹여나 진입을 잘못했다고 당황하시거나 톨게이트 통과시 속도를 줄이고 그런다면 사고가 날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럼 고속도로통행료미납조회를 간단하게 하는 과정을 알려드릴게요.

 

본인이 사용하는 편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통행료미납", 또는 "고속도로통향료미납조회", "하이패스"등을 검색해 보시면 해당 사이트가 바로 뜨는데요. 

 

접속을 하셔서 바로 따라가 주시면 되세요. 

 

메인 화면 하단을 보시면 미납통행료를 조회하고 납부하는 방법등의 목록이 보이실거에요.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 

 

로그인을 먼저 하셔야 하는데 당연히 처음 이용하신다면 회원가입도 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었다면 바로 로그인을 해 주시고, 내 고속도로통행료미납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나의 차량 번호를 기입해 주시면 조회가 바로 됩니다. 

 

굉장히 쉽고 편리하죠? 이렇게 편리하게 후불로도 톨게이트 미납요금은 납부가 가능하거든요. 

 

 

최근에는 정말 고속도로가 다들 너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하루에도 수십만 수백만대씩 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하이패스 구간을 잘못 진입을 해서 지나갈때 경보움이 "삐용삐용~" 크게 울린다면 처음에는 당황할 수 있어요.

 

 

저도 그랬었던 기억이 있기도 하는데요. 톨비 몇백원, 몇천원때문에 큰 사고가 날 수도있으니까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후불제로 쉽게 고속도로통행료미납조회하여 납부가 가능하니 걱정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유용한 삶의 정보] - 자동차세 연납 , 납부방법 알아보기

 

자동차세 연납 , 납부방법 알아보기

자동차세 연납 , 납부방법 알아보기 지금의 시대에는 정말 차량을 소지하고 있는 개인이나 업체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렇게 소지하고 있는 차량에 대해서는 모두가 자산으로 인정이 되기 때

myspacemy.tistory.com

[자동차의 세계로] - 노후경유차 조기폐차지원금 알아보자

 

노후경유차 조기폐차지원금 알아보자

대한민국은 현재 수많은 차량들로 인해서 미세먼지 공화국이라고 불릴 정도로 대기 환경이 심각한 상태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정부에서 내놓은 대책 중 하나가 바로 노후경유차 

myspacem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