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략 1년 동안은 정말이지 해외여행 

한 번도 가보지 못하고 너무 답답하게만

지내고 있는 거 같네요. 

 

평소에 여행을 그렇게 자주 다니지는

못해도 그래도 가끔씩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보내는 시간들이 너무 

즐겁고 행복한 것들이잖아요. 

 

그렇지만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는 정말

어디 하나 비행기 타고 여행을 가 볼

생각 전혀 못하니까 정말 안타까워요. 

 

이러한 시기에 저는 항상 티브이를 켜면

눈이 가는 프로그램이 바로 세계태마

기행이라는 프로그램이네요 ㅎㅎ

 

대리만족하는 거죠~!

 

물론 이 방송도 코로나 이전에 다 한 번씩

방송으로 했었던 것을 재방송해 주는 

것이지만 그래도 보기만 하면 너무 좋고

황홀해지는 거 같아요. 

 

직접 여기저기 다녀볼 수 없는 심정을 

잘 알고 거의 매일같이 방송을 해 주는 것 

같거든요. 

 

여기저기 정말 세계 방방 곳곳의 특성을

잘 살려가면서 촬영을 한 것이라서 

그런지 현지 교민들이 보통 가이드가 

되어서 설명을 해 주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원래 여기저기 다니는 것보다는 

휴양지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푸른 바다가 나오는 

장면이 나오면 그저 넉을 잃고 바라

만 보곤 하거든요. 

 

너무너무 해외여행이 가고 싶은가 봐요.

 

빨리 코로나라는 인류 최악의 바이러스가

종식되어서 다시 어디든 다닐 수 있는 

그런 시기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정말 무기력해져 가는 집콕 생활들이 

저뿐 아니라 다들 힘들잖아요. 

 

외부 활동이 좀 더 편안하게 이뤄졌으면 

좋겠고, 그러기 위해서는 하루빨리 

백신뿐만 아니라 치료제까지 개발이 

되어야 할 텐데요.

 

대리만족으로 제가 요새 즐겨보는 

방송 프로그램 세계 테마 기행ㅎㅎ

 

단골 시청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제 추위는 완전히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정말 온 것 같네요. 

 

주말인데 마스크 잘하시고, 

집 가까운 곳이라도 바라 쐬러 

다녀오시면 좋겠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