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시다시피 최근에는 이미지보다는 영상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히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굉장히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기도 한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입니다. 그치만 지금 현재는 이 프로그램 자체가 배포하는 것이 금지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없고, 아래에서 새롭게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되는데요. 

https://www.topwin-movie-maker.com/download.aspx

 

 

 

접속을 하시면 이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최신판 2020년도 버전이 있고, 

클레식 버전이 있는데요. 

 

최신판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받으셔도 되지만 저는 기존의 클레식 버전이 익숙하기 때문에 클레식으로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나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언어 선택은 원하시는데로 하셔도 되지만 영어버전으로 저는 선호하기 때문에 그대로 진행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실행후 인스톨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용량이 그렇게 무겁지 않기 때문에 금방 설치까지 완료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컴퓨터는 똥컴이기 때문에 조금 느리긴 하네요 ㅎㅎ;;

 

컴퓨터 사양이 좋지 않을수록 이런 윈도무 무비메이커와 같은 간단한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해요. 베가스나 프리미엄같은 무거운 전문가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컴퓨터가 엄청 버벅댈 수 있으니까요. 

 

 

설치를 진행하면 이렇게 메세지들이 뜨게 되는데요. 계속해서 진행을 해 주세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도 굉장히 쉽지만 설치하는 과정도 그리 복잡하지 않아서 누구라도 다 하실 수 있을거에요. 

짠~완성이 되었습니다. 

 

약간의 기다림이 있기는 하나 그래도 너무나도 손쉽게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고요. 그리고 설치하는 과정까지 간단하게 소개를 해 드려 보았어요. 요즘에는 정말 유튜브 활동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도 영상편집을 많이들 하시지만 일반 사람들 또한 영상으로 재미나게 연출을 해서 sns에 올리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시잖아요. 

그만큼 일반 사람들도 손쉽게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해당 프로그램은 굉장히 손쉽게도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더러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거 같더라고요. 

 

컴퓨터를 조금만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그래도 설명서 보지 않고서도 알아서 척척척 설치 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누구나 그런것은 아니니까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차근차근 한번 다운받으셔서 해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