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설계업에 종하사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도구가 되는 도면.

그래서 업무 중에서도 도면을 확인하고 체크하는 일이 많은 시간을 차지하게 되는데요. 

 

건축업이든 토목분야든 배관분야든 그리고 인테리어 쪽이든 실무적인 부분은 대부분이 도면과의 싸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관련 업종에 종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오토캐드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소지를 하고 계신 분들이 거의 대다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도면을 그리는 실무 작업 담당자가 아니고서는 왠만하면 도면 파일만 열어서 확인만 할 수 있으면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러한 업무를 맡고 계신 분들이라면 값비싼 정품 프로그램을 구입하기에는 너무 비용적으로 부담이 많이 되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오토캐드뷰어무료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적으로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 보신다면 쉽게 관련 프로그램들을 이것저것 접하실 수도 있는데요. 제가 추천을 해 드리는 방법은 가장 안전하고 정식적으로 오토데스크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기 때문에 문제없이 오토캐드뷰어무료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털 검색창에서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오토데스크 홈페이지 접속을 해야하기 때문에 위와 같이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시면 최상단 부분에 이렇게 프로그램 본사 홈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이쪽에서 손쉽게 오토캐드뷰어무료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으니 가볍게 따라와 보시면 좋겠네요. 

 

 

 

 

홈페이지 접속을 하시면 메인 페이지에서 카테고리를 찾아서 들어가셔도 되지만 더 쉬운 방법이 바로 검색창을 이용하는 방법이거든요. 

 

화살표에 나와있는 것 처럼 우리는 오토캐드뷰어무료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뷰어'라고 검색을 해 주시면 되십니다. 

 

 

 

 

그럼 위와 같이 '뷰어'에 관련된 리스트 목록들이 나오는데요. 이 중에서도 상단에 떠 있는 전체뷰어 제품이라는 이름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되세요. 

 

 

 

그럼 이렇게 페이지가 넘어가는데요. 좌측에 있는 2d 및 3d cad 파일에서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오토캐드뷰어무료다운로드 파일을 찾으실 수 있거든요.  

 

 

버전은 한글버전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영어버전이기 때문에 영어버전 그대로 받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네~! 이제 다 왔죠? ^^

 

프로그램은 32비트와 64비트 두가지로 구분이 되는데요. 그것은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운영체제 버전에 맞게 선택을 해 주신다음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만약 운영체제 버전을 다르게 설정하시면 프로그램이 돌아가지 않거든요. ^^

 

운영체제 버전 확인 하는 방법

1. 본인의 컴퓨터에서 내컴퓨터 아이콘이 있습니다. 

2. 내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우클릭을 합니다. 

3.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운영체제 버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별로 어렵지 않으시죠? ^^

이렇게 오늘은 오토캐드뷰어무료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렸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