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 꿀팁

알콜 손소독제 득템했네요~

○○◎○○ 2020. 3. 16. 09: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때문에 우리의 환경이 바뀐 부분이 

굉장히 많자나요. 

 

생활습관부터해서 살아가는 패턴이라든지..

정말 많은 부분들이 변화되고 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국가 비상사태 수준의 심각성을 나타낼때 

스스로가 더 감염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하는것이

정말 최선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이번에 손소독제도 몇개 구비를 해 두었답니다. 

알콜성분이 없는것은 잘 소독이 안된다고 하자나요. 

그래서 저는 알콜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손소독제를 구매해 보았어요. 

500미리짜리라서 용량도 충분히 많이 있고, 

또 집에서 사용하는것이라서 500미리 두개를 샀으니까 

당분간은 굉장히 오랫동안 쓰지 않을까 싶네요

이 손소독제를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조금 큰거 같고요. 

작은 50미리 30미리짜리 용기 키트에다가 덜어서 가지고 다니는것도 괜찮을듯 해요. 

막상 인터넷에서 휴대용으로 사려고 보면 가격이 꾀 비싸더라고요 양도 별로 없는데.

그래서 이렇게 큰 용량을 구매해서 작은 용기에다가 덜어서 가지고 다니는것이 더 효율적이고 좋을거 같아요. 

 

 

잇님들도 손소독제는 필히 가정마다 준비해 두셔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내 건강 내가 먼저 관리해야지 아프면 나만 손해자나요. 아니..감염병은 나뿐아니라 내 가족들에게 까지 다 

위험이 노출되는것이니까 책임감을 가지고 관리를 철처하게 해야하는것 같네요. 

 

제일 중요한게 바로 생활습관! 위생관리! 라는거죠!

알콜 손소독제 꼭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