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나훈아 콘서트 예매가 벌써부터 정말 핫하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연말 진행이 공개 되고 나서 정말 이번 연말 콘서트는 역대급으로 오픈과 동시에 엄청난 매진 신화를 기록할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나 전례가 없었던 트로트 흥행 돌풍으로 인해서 젋은 2030 시대들의 엄청난 호흥을 얻고있는 테스형의 무대도 연말 콘서트에서는 진행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더더욱이 티켓팅 전쟁이 치열해 질 것 같은데요. 

 

 

 

이미 부산지역 콘서트 예매는 11월 17일날에 마감이 되어있는 상태고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처지는 콘서트는 12월 18일~20일 진행될 예정이며, 서울지역 2020 나훈아 콘서트 예매날짜는 다가오는 11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예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12월 25일~27일 대구 엑스코에서 세차례 진행될 예정인 2020 나훈아 콘서트 예매일은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얼마전에는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쏟아지는 만큼 여러 미디어 매체에서도 광고를 하기 시작했었는데요. 검색 포털 사이트 매인 광고로도 계속 홍보가 될 만큼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티켓 예매는 YES24와 나훈아닷컴 등에서 진행이 되고 있으며, 부산지역 티켓팅과 같이 서울지역과 대구지역의 티켓팅 역시 오전 10시 예매 시작과 함께 빠른시간 안에 매진이 될 것이라고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작년 2019년에 치뤄졌었던 나훈아 청춘어게인 콘서트의 티켓 같은 경우도 예매 시작과 동시에 20분만에 매진 신기록을 세울 정도로 엄청난 화재를 몰고 왔었던 적이 있는데 이번 2020 나훈아 콘서트 예매는 정말 올해부터 시작된 트로트의 열풍 힘에 겨워 더욱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어디서나 콘서트의 표를 구하기 위해 뛰어드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표를 사들이고 이것을 웃돈을 언저서 되파는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있었는데요. 거의 3배이상의 가격으로도 판매가 되었을 만큼 구하기 어렵다고 하거든요. 

 

그리고 이번 2020 나훈아 콘서트 예매가 더더욱 치열할 것으로 보이는 것은 최근 추석에 방송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프로그램을 통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나훈아의 노래 외침에 대해서 열풍하고 있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세상이 힘들고, 대한민국이 힘들어하고 있는 이 시대에 맞추어 노랫말로 위로를 받기 위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인데요. 

 

이 방송의 시청률 또한 순간시청률이 40%를 넘나들 정도로 정말 놀랄만한 기록을 찍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2020 나훈아 콘서트 예매를 성공한다면 정말로 큰 행운이라고 할 수 있겠죠? ㅎㅎ

이번 공연은 코로아19시대에 맞추어 공연 방역지침을 준수해서 관중들의 좌석간 거리두기를 최대한으로 맞추어서 진행 될 예정이며 하루 2회씩 공연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12월 12~13일은 부산 벡스코

12월 18~20일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12월 25~27일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가 될 예정입니다. 

 

 

 

연말에는 정말 많은 공연과 행사들이 있잖아요. 이번 2020 나훈아 콘서트 또한 그 중의 하나인데요. 올 한해동안 정말 힘들게 버텨왔던 국민들의 마음의 위로가 되어주는 그러한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트로트라는 장르가 정말 다른 음악과는 다르게 심금을 울리고, 또 추억을 회상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감성이 다른 어떠한 장르보다 더 짙은것 같습니다. 

조금 더 따듯하게 다가가고 조금 더 친근하게 맞이할 수 있는 트로트라는 것을 이제는 많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그런 때가 온 것 같기도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