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플란트를 하는 시기가 오면 한번쯤 고민을 하게되는 부분이 바로 '가격'인데요.

무심코 동네 치과를 방문하게 되면 금액을 듣고 놀라기도 하고, 그때문에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알아본 것은 바로 "임플란트 가격"인데요. 치과들 마다 똑같지 않고 다들 차이가 많이 난다는 것도 이번에 알게 되었거든요.  아래를 통해서 바로 문의해 보시면 할인 정보나 치료 기간 등 더 합리적으로 알 수 있으니 바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가격, 기간, 선착순 혜택 등)

 

 

>>임플란트 가격 바로문의

 

 

 

 

왜 이렇게도 임플란트 가격이 천차만별로 다를까 생각해보고 살펴보았었는데 이것은 공급처에 대한 부분과 재질 문제로 인하여서 가격 차이가 조금씩 많이 난다는 것도 있지만 각 치과마다의 차이도 심하다는 것도 있어요. 그래서 문의를 하시면 임플란트 최대 할인 금액도 평균적으로 얼마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들도 다들 손님을 한명이라도 더 끌어들이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조금 망설이거나 하면 대게 2~3만원정도? (정말짜죠;;;비용이 얼만데;;ㅡ.ㅡ;;) 는 인심 쓰는척 하면서 할인을 해 주기도 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부르는 값이 진짜 개당 200만원까지 하는 것도 있거든요. 

치과들마다 자기들이 주장하면서 권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어디를 가서 하면 이왕에 하는거 좋은 재질로 심어서 오래오래 사용하는게 좋다고 추천하고, 또 어느 곳은 가격은 조금 떨어지지만 그보다 약간 저렴한 것으로 두군데 다 하시라고 권유하는 곳도 있고, 아주 다양하거든요. 

 

 

그리고, 어떤곳은 여러개 해야 할 경우 다 한꺼번에 하게 되면 한개는 무료로 그냥 해줍니다. 이런식의 2+1개념으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고요. 이렇듯 치과 임플란트 가격도 정말 어딜가든 천차만별인 것 같아서 정말 치료를 해야 하는 입장에서는 혼란스러울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개인병원들도 다들 이제 동네마다 많아지고 경쟁하다보니까 진짜 환자에게 좋은 이미지로 남기 위해서 서비스 부분도 좋아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해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다른 곳에 비해서 정말로 똑같은 제품과 재질인데도 저렴한 가격으로도 받을 수 있는 곳도 있다는 것은 맞는 말이죠.

 

 

 

 

그 와중에 좋은 소식이 있다면 보통 임플란트는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만 65세 이상부터는 건강보험료도 적용을 받을 수 있다는 정말 좋은 혜택이 있습니다. 원래는 연령대가 70이었는데 65세까지 확대가 된 것이죠. 그렇게 되면 시술을 받을 시 임플란트 가격이 100만원이라고 하면 그 중에 절반은 건강보험 적용이 되어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게 핵심이죠!

 

 

 

우리 부모님들 세대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지만 젋은 사람들도 일찍부터 이가 안좋아서 해야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좀 너무하다 싶을때도 있겠지만! 그래도 아예 적용이 안되는 것보다는 좋은거라고 생각해요^^

 

 

 

나이를 한살한살 먹을수록 노화가 심하게 되는지 정말 이곳저곳 아프게 됩니다. 저도 그렇고요. 이제 체력적으로도 정말 많이 약해졌다는게 느껴지고, 지금과 같이 이렇게 치과를 다녀본 적이 없던 사람인데 이제는 차가운 물을 마실 때도 이가 시리곤 하거든요. 그만큼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인데 이빨은 그 중에서도 정말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늙어서라도 잘 간직을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저희삼촌도 정말 씨름선수 이만기처럼 덩치가 좋으시고, 목소리도 우렁차셨던 분이었는데 이제 나이 60세로 접어들면서 정말 한순간에 잇몸에 무슨 문제가 생기셨는지 이빨을 많이 잃으셨거든요. 그 뒤로 정말 사람이 초췌하게 마르는 모습을 보게 되어서 정말 안타깝고 그런 부분이 있어 이가 약하다고 생각되시면 하루라도 시술을 받으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이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시술이 바로 임플란트 이지만 주위에서 겪어보니까 이것도 그 때를 너무 늦춰서 못잡게 된다면 소용이 없더라고요. 임플란트 가격이 물론 좀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그래서 가격비교를 적어도 3군데 이상은 다녀보시면서 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껏 같습니다. 

 

 

 

한국 소비자원에 따르면 해마다 대략 60만건의 시술이 전국적으로 이행된다고 합니다. 이는 그만큼 노령층이 많아진 부분도 있고, 젊은층 또한 혜당 사례들이 많아졌기 때문인데요. 이제는 나이가 먹으면 미리미리 관리를 하는 것이 최 우선이기 때문에 임플란트 가격은 정말 필수적으로 혜택도 받으시면서 생각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