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가 구옥(오래된 집)에 살고있거나 새롭게 이사를 했는데 구옥이라서 집집마다 구석구석에 많이 낡은 부분들이 보이게 되면 한번쯤은 새거로 교체를 해 보고 싶다~ 생각을 하게 되잖아요.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잘 띄고, 가장 사람들이 1순위로 바꾸고자 하는 것이 바로 화장실 리모델링 인데요. 

요즘에는 보통 20년 이상 된 아파트 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새롭게 집 안 전체를 인테리어 하기를 원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눈에 잘 띄는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만 생각해서 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해당 사진은 서울지역의 25평 아파트 화장실 리모델링을 2020.09월에 진행 되었던 사진입니다. 

본 주거지는 지어진지 25년차 되어가고요. 사진에서 보여지는것처럼 굉장히 낡아있는 모습들이 보이고, 또 세면대 욕조, 변기 등은 화이트 색에서 변색이 진행되어 누렇게 변해버리게 되었죠. 

 

이러한 부분들 때문에 요즘에는 젊은 사람들 위주로 요청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대적으로 화장실 인테리어 비용이 전체비용에 비해서는 저렴하기 때문에 화장실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업체들 마다 부르는게 값이기 때문에 천차만별의 가격 견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셀프로 하시는분들이 생각하는 금액이랑 비슷하게도 가능할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한번 보시면 좋겠네요. 

 

 

 

 

 

정말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이라는게 거의 대부분이 공인비지.. 따지고 보면 재료비용은 그렇게 많이 안들어가거든요. 

그치만 공인비를 줄여주는데신 더 많은 입소문을 원하고 있다는거~! ㅎㅎ 아자~!!!

 

 

 

 

 

과정은 표현해 드리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비포/ 애프터만 봐도 정말 차원이 다른 느낌을 주고 있거든요. 

그치만 적은 가성비를 가지고, 확실한 새 집 느낌을 줄 수 있는 그런것을 소비자들이 원하기 때문에 그에 걸맞는 수준으로 맞춰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 하는거죠. 

 

 

 

변기부터 해서 세면대 샤워부스 화장실 문까지 싹 다 교체가 들어갔기 때문에 이정도라면 정말 저렴하게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 싸게 진행이 잘 된 것이고, 또 그렇다고해서 자재가 너무 싸구려는 아니라는거! 딱 보기에도 왠지 자재도 나쁘지 않아 보이죠? ㅎㅎ 그게 바로 경쟁력이라는 것이에요.

 

물론 원하는 타입의 자재를 사용해서도 시공 디자인을 짜 낼 수 있지만 그래도 그런 부분은 자재값들이 있기 때문에 사전 협의 후 진행도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렇게 새롭게 태어난 욕실을 이제는 더이상 지저분하고, 어두운 마음으로 이용하는 일이 없도록 하였으면 좋겠네요. 

시공 기간은 총 하루정도면 가능하고요. 그리고,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같은 경우는 정말 정상가격에서 절반가격 밖에 되지 않는거나 마찮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엄청나게 부담을 덜어주는 셈이죠.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서 보다 화려하고 럭셔리한 디자인보다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쪽으로 시공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화장실 인테리어 비용 절감하고, 가장 마음에 흡족할만한 퀄리티를 나타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하나만으로 사람의 마음이 편안하고 흡족해 질 수 있고, 욕실 인테리어 한번쯤은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발전과 행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