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가 가정에서나 사무실에서나 종종 사용하는것이 바로 프린터인데요.

저 또한 삼성프린터를 구매해서 집에서도 쓰고 있거든요.

 

하지만 가끔씩 내가 만지지도 않았느데 뭔가 충돌이 생겨서 오류가 뜬다거나 할 때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기도 하거든요. 

 

 

보통 처음 프린터 구매시 설치 프로그램을 받지만 그렇지 않고서도 웹상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받을 수 도 있는데요.

그래서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것 알려드릴게요.

 

 

 

생각보다 너무나 간단하고 쉬워서 컴퓨털를 잘 모르시는 분이라도 쉽게 할 수 있으니까 잘 따라와 주세요~ ^^

 

 

 

일단,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당연히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검색해야겠죠~

검색하시면 바로 웹사이트가 뜨기도 하지만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 나열되는 것도 볼 수 있을거에요.

 

 

 

물론 이 자료들도 거짓은 아니고 다 맞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쓰고있는 모델을 찾아서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정확한 자료를 찾기 위해서는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직접 들어가서 찾아보는게 훨씬 더 좋겠죠~

 

홈페이지 방문하여 보면 이렇게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자료실이 나오거든요. 

 

자신의 제품 모델명을 정확하게 기입을 해 주시는게 가장 좋은데 뒷번호면 입력을 해 주셔도 무난하게 찾을 수 있답니다. ^^

 

제가 쓰고있는 모델은 ML-2020 이기 때문에 (2020)이라고 검색을 해 보았어요.

 

그럼 이렇게 딱~ 관련 모델명들이 쭉~나오죠~

 

 

제가 쓰고있는 제품 이름이 딱 보이기 때문에 해당 모델명을 눌러주시면 되십니다. 

 

 

 

클릭하면 기본적으로 메뉴얼 페이지가 오픈이 되고 우리는 찾고있는것이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자료이기 때문에 오른쪽에 드라이버 버튼을 눌러주셔야해요.

 

 

그럼 이렇게 오래전부터 업로드 되고 있던 설치파일들이 전부 있는데요. 가장 최신자료를 선택해서 클릭해 주시면 되십니다. 이런식으로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파일을 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파일을 받으시면 바로 설치를 시작해 주시면 되십니다~! 

 

따라서 하시는거 그다지 어렵지 않으시죠? ^^

 

제가 지금까지 20년 넘도록 집에서도 컴퓨터와 프린터기를 사용하다 보니까 종종 설치프로그램을 다시 받아서 할 때가 있거든요. 그때마다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처럼 이렇게 쉬운 경로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것은 되게 좋은데 타사 제품들은 그렇지 못한 경우도 되게 많거든요. (엄청 복잡한 업체것들도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