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방향제 하나 추천을 해 드려보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다 생각하는게 바로 자동차 내부의 냄새잖아요. 운행을 하다보면 에어컨냄새 히터냄새 그리고 시트냄새에 사람 냄새까지 다양하게 쪄들어 있기 때문에 특별히 조취를 취하지 않는다면 몇달만에 내부가 퀘퀘한 냄새로 가득차곤 하죠~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량용 방향제를 딱 비치해두게 되는데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 바로 홈플러스에서 취급되고 있는 1+1 그라쎄 제품입니다. 

 

 

 

 

 

이것저것 다양하게 많이 달아보았는데요. 정말 다들 사용기간도 되게 짧을 뿐더러 냄새도 그리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물론 냄새야 각자의 취향이 있긴 하지만요.)

 

 

 

 

 

블랙베리&체리향을 저는 추천드리고 싶고요, 이 외에도 다양하게 5가지 정도의 종류 향이 있거든요.

홈플러스에서는 비치되어 있는 샘플용으로 향도 맡아보면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그라쎄제품의 최대 장점은 오랜 지속성인것 같아요. 

제품 포장재에는 보면 2~3개월 사용가능이라고 명시가 되어 있거든요. 근데 실제로 사용을 해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거의 5개월 이상 가는거 같더라고요. 1+1으로 구입한 차량용 방향제를 생각보다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해서 그것도 되게 놀라운 점인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