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삶의 정보

영웅문s 사용법 쉽다고요?

○○◎○○ 2021. 3. 17. 13:07
반응형

주식에는 전~혀 1도 관심이 없었던 제가 얼마 전에 친구를 만났는데요. 아 글쎄 저처럼 일자무식이었던 주식에 대해서 이 녀석이 너무 잘 알고 있는 거예요. 당연히 잘 모르는 제가 듣기에는 친구가 조금만 아는 체해도 많이 알고 있는 거처럼 보이긴 했겠죠. 

 

친구랑 한참동안 같이 이야기도 하고 밥도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었는데 정말 그 어렵다던 주식을 가지고 생활비에 보템이 많이 되고 있다고 하여서 저도 영웅문s 사용법도 모르지만 추천받아서 이렇게 설치를 하게 되었어요.

오메~근데 이거 설치를 하기는 했는데 왜이렇게 복잡하나요?

요새 개미들도 너도나도 달려들어서 시도한다고는 하는데 그래서 빚투라는 개념도 생겨나고 정말 위험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이것을 통해서 또 돈을 벌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하니까 너무 신기하기만 했어요. 

 

그것도 바로 옆에 있는 제 친구녀석이 그 뉴스에서만 들려오던 빚투쟁이라는거! ㅋㅋ 다시 한번 놀랬었죠. 그러면서 이런 기회가 자주 오는 것이 아니다 뭐다 그러면서 저에게도 강하게 추천을 해 주는 거예요. 

 

 

알고 보니 방송 cf에서도 굉장히 자주 등장하던 임영웅이 모델로 나오는 영웅문s 사용법도 모른 체 이렇게 설치를 하게 되었어요. 설치만 한다고 해서 다 되는 건가요? 당연히 여기에 투자를 해야겠죠. 일단 저는 1도 모르는 깜깜이고.. 그저 친구 말만 듣고 설치해서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그저 일단은 누구나 다 알만한 회사들을 검색도 해 보고 이런식으로 주가가 올라갔다가 내려가고 그러는구나를 설명해 주더라고요. 잘 모르니까 머릿속에 잘 들어올 턱이 없죠. ㅋㅋ 그래도 화면을 보면서 영웅문s 사용법에 대해서 열을 다해서 설명을 해 주는 터라 들어주기는 했어요. 본인이 자신 있으니까 빚까지 내 가면서 이렇게 하는 거 아니겠냐고~ 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위험한 발상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안전한 곳에 투자를 한다면야 위험부담이 적어지니까 돈을 벌 수도 있겠다 싶었거든요. ㅎㅎ 저는 친구를 위해 권투를 빌어주었죠! 화이팅~!

 

영웅문s 사용법을 간단하게 설명도 해 주어서 제 앱에 이렇게 나타나 있는데요. 이것저것 만져보니까 그렇게 어려운 방식으로 되어 있지는 않더라고요. 아... 주식이라는 것이 이런 식으로 사고팔고 하는 것이구나~ 나이 30 먹고서 이제서야 이런 그래프들도 처음으로 접해보고 했었네요. 항상 그저 뉴스에서만 봐 왔었던 것들인데 제가 이런 거 구다보고 있으니까 되게 신기했어요. 

 

하지만 결론은 친구가 옆에서 열과 성을 다해서 이야기해 주고 영웅문s 사용법까지 간단하게 알려주기도 했지만 저는 빚투는 하지 않기로 했답니다. ㅋㅋ 이 분야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사람이 지인들 추천받아해 보고 돈 날렸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잖아요. 저도 그 꼴 당하기 싫기도 하고, 내가 모르는데 어떻게 감히 하겠어요. 일단은 나 스스로도 공부를 좀 하고 어느 정도 아는 상태에서 투자를 해도 될까 말까인데 안 그래요? ㅎㅎ

 

앞으로 이 분야에 대해서 알아두면 더 많은 공부가 될 것 같아서 조금씩 관심은 갖어 보려고 해요. 

반응형